2024.10.31 (목)

신상품

스킨젠,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 홈쇼핑 또 매진

2일 CJ오쇼핑 유난희 쇼에서 26분 만에 매진 기록
100%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의 저자극 제품으로 ‘온 가족 샴푸’라는 애칭 얻어
21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서 7차 방송 예정


스킨젠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
(사진제공: 엔앤비랩)

스킨젠(SKINZEN)의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Ecoglam Heleaf Shampoo)’가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21일(목) 7차 방송을 진행한다. 

5월 10일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스킨젠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100%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샴푸로 일명 ‘온가족 샴푸’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6차 방송인 12일 CJ오쇼핑 유난희쇼에서는 방송 시작 26분 만에 목표 달성률 380%를 기록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놀라운 실적을 달성했다.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사포나리아(비누풀) 등 100%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솝베리, 녹두, 샐러리, 인삼 등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사포닌 콤플렉스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스킨젠 마케팅팀은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가 설페이트, 인공향료,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11가지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스킨젠은 이번 완판에 힘입어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 방송을 21일(목) 오전 9시 25분에 CJ오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스킨젠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아누아, 뉴욕에서 ‘K-뷰티’ 오프라인 밋업 진행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의 본고장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팬들과 만나는 밋업을 진행했다. 이번 밋업은 아누아의 첫 번째 미국 오프라인 행사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밋업 장소는 뉴욕에서 힙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맨해튼의 라파예트(Lafayette) 스트리트며, 현지 시각으로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다수의 K-뷰티 팬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누아는 이번 밋업에서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밋업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아누아는 브랜드의 첫 미국 오프라인 행사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고리를 확대해 K-뷰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