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오토노머스에이투지, 21억 규모 시드투자 유치


©http://www.autoa2z.co.kr/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자율주행 기술 고도화 및 특수목적 차량(SPV) 자율주행 솔루션 상용화 개발을 위한 약 21억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드 투자를 바탕으로 오토노머스에이투지는 내부에서 상용화를 목표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착수하게 됐으며 향후 원활한 솔루션 개발 및 시장 선점을 위한 추가 투자 환경을 마련하게 됐다. 

   

한지형 오토노머스에이투지 대표는 “금번 시드 투자 마감을 통해 우리의 기술력을 상용화시킬 수 있는 안정적인 개발 환경 마련할 수 있게 됐다”라며 “회사의 기술력을 믿고 새로 파트너가 되어주신 투자자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당사가 독자 개발한 자율주행 솔루션 기술을 바탕으로 특수목적 차량(SPV)용 솔루션 상용화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에 설립된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는 설립 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대한민국 전역에서 자율주행 실증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메이저 통신사 및 플랫폼 기업과 기술 협력을 통한 스마트시티 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면서 얻은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자동화 및 무인화 사업 분야’로의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오토노머스에이투지 : http://www.autoa2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