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뉴욕 스타트업

AI 기반의 명품 진품 여부 인증 서비스, 엔트루피 (Entrupy)'


©https://www.entrupy.com/


앤트루피(Entrupy)는 2012년에 설립된 뉴욕 기반 스타트업으로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명품과 디자이너 제품 등의 진위 여부를 감지하는 세계 최초의 인증 서비스입니다.


앤트루피(Entrupy)의 루이뷔통, 샤넬 및 에르메스와 같은 15개 브랜드의 고급 제품을 인증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의 중고 핸드백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수백 개의 2 차 리셀러 및 마켓 플레이스에서 사용되고 있다.


Entrupy의 인증 프로세스는 미세 물질 감지 및 진보된 이미지 인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Entrupy 설루션은 모든 진품 항목에 대해 고유 한 인증서가 즉시 생성된다.


Entrupy 사용법은 전용 앱 구동한 후 현미경 카메라 (스캐너)로 사물을 비추고 표시되는 메시지에 따라 사진을 촬영하면  Entrupy의 AI 알고리즘은 이미지를 분석하여 진위를 판정하고 실시간으로 결과를 제공한다.


Entrupy의 목표는 모든 비즈니스 온 디맨드 인증 설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 부가가치의 상품 거래를 신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Entrupy는  2017년 7월 DG Lab Fund과 "Super Angel"Zach Coelius의 투자를 통해  시리즈 A 자금으로 260 만 달러를 확보했으며 2018년 1월에는 글로벌 운영 체제를 일본 시장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About Team

비두스 스리니바산(VIDYUTH SRINIVASAN) : Co-founder / CEO

애슐리 삼마(ASHLESH SHARMA) : Co-founder / CTO

락시미 서버마니안(LAKSHMI SUBRAMANIAN) : Co-founder / Chief Scientist



웹사이트 : https://www.entrup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