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토)

짱닭치킨





▶ 역사

 

2010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정직하면서도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자.‘라는 기업목표를 가지고 오픈한 짱닭치킨 사가정 본점은 18평 규모로 하루 매출 100만원, 월 매출 3,000만원을 달성하고 있다. 저렴하지만 맛있는 치킨과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전문점이다.

 

가맹점수

 

현재 수도권 직영점을 포함해서 33개 (사가정점, 중화점, 신내점, 하월곡점, 대방점, 신림점, 봉천점, 난곡점, 신대방역점, 신금호점, 외대점, 상계역점, 신대방2호점, 창동점, 우장산롯데캐슬점, 자양점, 가산점, 광명점, 광명2호점, 포천송우리점, 포천점, 오산궐동점, 부천원종점, 양주고읍점, 안양석수역점, 의정부용현점, 안산와동점, 성균관대점, 화성향남점, 성남태평점, 성남모란점, 성남도촌점)이 있으며, 수도권 이외의 가맹점은 10개 (천안상명대점, 천안단국대점, 천안신부점, 서산해미점, 순천향대점, 천안선문대점, 전주송천점, 전남구례점, 전남목포점, 대구테크노단지점)이 운영 중이다.

 

 브랜드소개와 전망

 

짱닭치킨은 중저가형의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고객들의 제품 구매 선택 시 부담이 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16,000원 ~ 20,000원대의 고가형 치킨브랜드와 비교해 보았을 때에도 가격은 물론 품질도 전혀 손색이 없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치킨브랜드와 달리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점주님의 매출향상을 동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공급되는 저렴하고 다양한 소스군을 이용한 간단레시피로 초보자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고, 정육을 매일 대한양계협회 시세에 준하는 가격으로 가장 저렴하게 매장에 공급이 되고 있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메뉴

 

치킨메뉴는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매운간장치킨, 불닭치킨, 스위트델리치킨, 커리치킨, 마늘간장치킨, 오뇽크리미치킨, 파닭치킨, 양파닭치킨, 스노우볼치킨, 요거트치킨, 유린샐러드치킨, 까르보나라치킨, 케이준샐러드치킨 등 크리스피 스타일과

로스트치킨, 델리로스트치킨, 바비큐로스트치킨, 불닭로스트치킨, 치즈불닭로스트치킨, 치즈칠리로스트치킨 등 오븐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다.

 

 

교육

 

가맹점 계약 후 본사 교육

 

연락처

 

짱닭치킨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5길 45

Tel.02.6415.8611/Fax.070.4325.8698

http://www.jjda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