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대한 최고의 피드백을 얻는 5 가지 방법

지금까지 살펴본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에 근거해 볼 때, 세 번의 캠페인 중 거의 한 번은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한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은 실제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어떤 블로그가 훌륭한 크라우드 펀딩 팁을 제공하나? 여기 이 과정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 목록이 있다.


크라우드펀딩의 10대 실수는 무엇인가? 다른 모든 비즈니스 형태와 마찬가지로 크라우드 펀딩도 나름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 여기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하는 동안 피해야 할 10가지 실수가 있다.


당신이 따라야 할 구체적인 크라우드 펀딩 체크리스트가 있는가? 그렇다! 우리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크라우드 펀딩 체크리스트를 만들었다.


크라우드펀딩의 성공이 하룻밤 사이에는 일어나지 않는다. 비록 몇몇에게는 그렇게 보일지 모르지만 말이다.

성공을 거두려면 출시 전에 캠페인의 모든 세부 사항에 집중해야 한다. 캠페인을 계획하는 데 있어서 피드백은 핵심이며 어떤 형태의 작업에도 경이로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좋은 피드백을 걸러낼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종종 지루하고 어렵게 들릴지도 모른다. 안심하십시오. 우리가 몇 가지 올바른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방법을 마련했다.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을 얻는 방법


업계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당신의 캠페인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이 확실히 당신이 더 나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증할 수 있다. 다음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귀중한 피드백을 얻는 5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Crowdinsight

6000 개가 넘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 후, 프로젝트 제작자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대한 진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Crowdinsight를 시작했다. Crowdinsight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자주 후원하고 페이지 디자인, 가격 책정, 구조, 비디오 등과 같은 프로젝트에 정직한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도움을 주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이다. 크라우드 펀딩 업계에 정통한 사람들로부터 진정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Hyperstarter

Kickstarter에서 캠페인을 시작하는 경우 Hyperstarter가 가장 적합한 도구이다. 이를 통해 캠페인 페이지를 개선하고 틈새시장을 기반으로 후원자 및 영향력을 찾을 수 있다. 웹 사이트에 킥 스타터 URL을 입력하고 개선할 사항에 대한 실행 가능한 팁으로 즉각적인 분석을 받으면 된다. 그리고 프로젝트에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용의가 있다면, 더 자세한 접근을 위해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다.


Quora

온라인 토론 포럼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Quora는 소중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실제로 이 플랫폼은 피드백뿐만 아니라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허브이기도 하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쉽게 Quora를 검색하여 크라우드펀딩 관련 스레드를 찾을 수 있다.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되면 직접 질문을 게시할 수 있다.


Reddit

경험 많은 웹 사용자는 Reddit 스레드의 장점과 그 통찰력을 확실히 알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과 심지어 킥스타터나 인디고 같은 플랫폼에도 특정한 sub-Reddits이 있다. 인터넷 전문가로부터 직접 피드백을 받으려면 이 토론에 참여해라. 인터넷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피드백을 받기 위해 이런 토론에 참여한다.


KickstarterForum

마지막으로, KickstarterForum은 캠페인과 관련된 질문을 제출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미 나열된 다양한 기사와 토론 스레드가 있으며 필요에 따라 새 질문을 제출할 수도 있다. 이 포럼의 목적은 크라우드 펀딩을 가능한 쉽게 판독하는 것이다. 참여하는 것은 분명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image credits : Gadget Flow

Reprinted by permission 


본 기사는 Gadget Flow사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