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갈비찜전문점 마시찜

갈비찜 프랜차이즈 마시찜







갈비찜 프랜차이즈 마시찜


▶ 브랜드 소개

마시찜(MASIZZIM)은 ㈜ 오감만족의 브랜드입니다. ‘맛있는 갈비찜’이라는 뜻의 마시찜은 전통 음식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갈비찜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꾸준히 사랑받는 대중적인 아이템입니다. 마시찜은 갈비찜을 모던 한식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어머니의 정성스런 손맛 그대로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마시찜은 카페형 인테리어와 개인별 플레이팅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 브랜드 소개와 전망

마시찜은 2012년 5월, 강남에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2016년 11월까지 4년 반 동안 국내외에 착실하게 브랜드를 알려왔습니다. 마시찜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타임스퀘어, 가로수길점을 비롯하여 수도권 핫플레이스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입니다. 현재 18개의 국내 매장과 3개의 해외 매장(태국, 싱가포르)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는 서울과 수도권의 A급 상권 위주로 오픈을 해왔으며, 내년에는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매장을 중심으로 전국구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 주요 메뉴

주요 메뉴는 소갈비찜, 돼지등갈비찜, 매운닭찜, 갈낙찜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매운맛과 간장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운맛은 1단계에서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퓨전 갈비찜 메뉴로는 갈파게티와 돼지갈비튀김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셀프 주먹밥, 감자전, 오징어부추전, 토마토치즈김치전, 치즈 달걀찜 등이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 장점

조리 방법이 표준화되어 전문 주방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방의 시스템화로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주간의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조리가 가능합니다. 


▶ 해외 진출

마시찜 해외 매장은 태국 방콕 시암스퀘어를 시작으로 싱가포르에서 호평 속에 영업 중입니다. 2017년 3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1호점 오픈 예정이며, 내년 하반기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오픈 예정입니다. 해외 매장은 개별 가맹 문의를 받지 않으며, 마스터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에는 주 단위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이 가능합니다.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릴 그곳, MASIZZIM입니다.



기사, 사진제공 : ㈜ 오감만족

마시찜 홈페이지: http://www.masizzi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