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9 (월)

한국 프랜차이즈

최진기, ‘프랜차이즈를 말하다’ 강의 오픈

인문학을 쉽게 풀어주는 남자 최진기의 프랜차이즈 강의

저성장의 기조로 인해 본격화되는 기업 구조조정, 세계경제의 불확실성 증대, 국내외 경제 환경의 변화 등으로 기업들이 채용을 줄이거나 채용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017년 예상 채용 규모는 작넌 대비 모든 산업분야에서 감소하였다. 이런 현실에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마이스쿨 대표 강사인 최진기가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랜차이즈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 볼 수 있는 강의를 오픈했다. 

해당 강의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인문사회학점 관점부터 프랜차이즈 창업을 할 때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점,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는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오마이스쿨은 강의를 통해 높아지는 창업에 대한 관심 속에서 프랜차이즈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분들에게 궁금한 점을 속 시원하게 풀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수강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에 비해 창업에 대한 강의 부족했던 만큼 이번 프랜차이즈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랜차이즈를 말하다’ 강의를 통해 프랜차이즈의 역사부터 프랜차이즈의 특징까지 살펴볼 수 있는 강의는 오마이스쿨에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마이스쿨 프랜차이즈를 말하다 강의 보기: http://www.ohmyschool.org/lecture/lectur...
출처: 오마이스쿨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