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사월에 보리밥







@http://www.diningstory.co.kr/


■ 역사 및 특징

2004년 2월 강남구 압구정동 압구정역 중심상권에 첫 매장을 개점(사월에보리밥 본점)하여 운영되고 있는 사월에보리밥에서는 10여가지 각종 제철나물과 양념고추장을 넣어 비벼먹는 보리밥과 구수한 된장찌개 등 웰빙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건강 메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먹거리 하나 하나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사월에보리밥은 2016년 현재까지 만13년 동안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야기있는외식공간의 최장수 브랜드입니다.

   

■ 직영점 및 가맹점수

2016년말 현재 직영점 3곳(압구정,가산디지털단지,수원롯데몰)  가맹점 6곳(강남점, 잠실점, 대치점, 사당점, 용산아이파크점, 부산 화명점)이 성업중에 있습니다. 각 지역별, 매장 규모별 차이는 있으나 월평균 7천만원∼1억5천만원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 브랜드소개와 전망

본점이 13년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듯이 사월에보리밥 다른 매장들 또한 개점후 주변의 유행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효자 브랜드입니다. 무엇보다 한식이 건강에 좋다는 인식들이 서구인들에게도 충분히 어필되고 있기에 앞으로도 사월에보리밥을 찾는 고객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 주요메뉴

보리밥정식, 곤드레밥정식, 고등어구이정식, 고등어조림정식, 보리굴비정식, 보쌈정식 등 10여가지의 정식메뉴와 해물파전, 바싹불고기, 마늘보쌈 등 다양한 안주요리(일품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연락처  

㈜이야기있는외식공간 본사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D-10호)

02-6415-8610 (미국 해외사업부:프랜차이즈ERP연구소)

www.diningstory.co.kr  / email : info@franerp.com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 투자유치 및 M&A 자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