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올 크리스마스는 ‘화해’가 화장품 산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
19일까지, 화해 앱에서 회원 600명 추첨 7천만원 상당 화장품 증정


국내 1위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증정하는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드뷰(대표 이웅, www.birdview.kr)가 서비스하고 있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다운로드 수 350만, 월간이용자수(MAU) 95만의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이다. 국내외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화장품에 관한 270만건 이상의 성분 데이터와 160만건에 달하는 리뷰 정보를 분석해 사용자 개별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화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비욘드, 에뛰드하우스, 반트 36.5, 마녀공장, 그라운드플랜, 토니모리 등 올 한해 ‘화해’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00명의 화해 이용자에 증정되는 이번 ‘화해박스’는 각 브랜드의 신제품과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12만원 상당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겨울철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의 색조 제품까지 골고루 구성해 ‘화해박스’ 하나로 트렌디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9일까지 ‘화해’ 앱 이벤트 탭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올해 초, ’화해’가 사용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첫 선을 보인 ‘화해박스’ 이벤트가 매번 수십만 명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빅 이벤트로 자리잡으면서 어느새 네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화해’는 올바른 화장품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엄선된 좋은 화장품을 사용자에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버드뷰 소개] 


㈜버드뷰(대표 이웅, www.birdview.kr)는 '반드시 전달되어야 하는 정보를 제공해, 사회 속 개인이 이전보다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세상을 만들자’를 모토로, 화장품 시장의 왜곡된 정보유통구조를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 7월 버드뷰가 출시한 모바일 화장품 정보 제공 서비스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화학물질 독성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개발된 서비스로 주목 받았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350만건, 월간활성이용자수(MAU) 95만명을 기록하며 화장품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1위 앱으로 자리하고 있다. 회원은 여성이 96%에 달하며, 주 소비층인 20-30대가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한다. 버드뷰는 자체적으로 국내 시판되고 있는 거의 모든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최신 자료를 업데이트 하여 지금까지 7만 4천여 제품에 관한 270만여 성분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낸 160만 건 이상의 리뷰도 데이터로 활용되고 있다. 버드뷰는 2015 독일 레드닷 어워드(2015 Red Dot Award) 커뮤니케이션 분야 ‘위너(Winner)’상과 2016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6) 커뮤니케이션 분야 CI와 BI 두 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기사, 사진제공 : 버드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