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주)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 COEX’가 7월 27일(목)~29일(토)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390부스 규모로 17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2017년 국내 프랜차이즈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 예정이다. 주최측은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참가업체들의 적극적인 참가로 부스신청이 조기마감이 되었다고 알렸다. 


또한 작년에 진행하였던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개최 결과에 따르면 약 3만2,000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박람회의 참가업체 및 참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브랜드가 참가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식음료 및 외식 프랜차이즈 참가업체로 커피베이, 달콤커피, 더벤티, 메머드커피랩, 커피홀, 빌리엔젤, 마리웨일237, 소싯적청춘을요리하다, 서래갈매기, 하남돼지집, 피자애, 포아이니, 치키니아 등이 있으며 최근 프랜차이즈 박람회 중 눈에 띄게 상승세를 보이는 품인 아케이드, 독서실, 세탁 프랜차이즈 업체로 골프존, 스트라이크존, 레전드야구존, 아카데미라운지, 토즈스터디센터, 스터디씨엔티, 디플레이스, 포스타, 크린업24, 펭귄하우스, 월드크리닝, 세탁을위한사람들 등 생활밀착형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박람회 부대행사로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장재남 원장)이 진행하는 창업세미나가 전시장내 세미나장에서 3일간 진행하며, <성공적인 창업준비, 안정적인 점포 오픈, 수익성 높은 점포운영> 총 세 가지 주제로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체인 본사에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6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 및 캔고루에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 입장료는 5,000원이다. 


아울러 월드전람의 차기 박람회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 SETEC’으로 9월 28일(목)~30(토)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현재 참가업체 모집 중이며 참가문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franchisesetec.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