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사업 아이디어

신랑 신부가 하객에게 보내는 QR 코드 동영상 메시지 서비스 'Showt BOX'








QR 코드로 결혼식의 새로운 서프라이즈 연출!

유한 회사 바사라가 2018 년 2 월에 출시한 신랑 신부가  결혼식 하객에게 주는 메시지 동영상 서비스 'Showt BOX(ショートBOX)'


'Showt BOX(ショートBOX)'는 청첩장이나 초대장에 인쇄된 QR 코드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읽을 때 신랑 신부가 결혼식 하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동영상으로 전달 수 있는 서비스이다. 


결혼식은 신랑 신부의 새로운 출발을 축복하는 장소이지만, 동시에 두 사람이 지금까지 신세를 진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신랑.신부는 몹시 바쁘고, 직접 손님 분들과 천천히 말을 나누는 시간이 없다. Showt BOX는 사전에 촬영 한 메시지 동영상을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손님에게 전할 수 있다. 또한 게스트에 따라 동영상의 내용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하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신랑 신부의 메시지 동영상을 시청 한 결혼식 하객들은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메시지에 놀라움과 기쁨의 목소리를 내는 등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Showt BOX는 촬영 한 동영상을 편집하는 메시지 동영상'과 사진을 사용하는 '슬라이드 쇼' 등 2 종류가 있다. 슬라이드 쇼는 카메라를 향해 말하는 것이 서투른 커플들에게 인기이다. 슬라이드 쇼 A는 2 장의 사진과 4 개의 메시지 (각 36 자). 슬라이드 쇼 B는 5 장의 사진과 2 개의 메시지 (각 36 자)등 A · B 2 종류의 슬라이드 쇼가 준비되어있다. 


"두 사람의 추억의 사진을 선택하여 지금까지 사랑을 키워 온 과정과 감사의 마음을 동시에 알 수 있게 하고 있다."라고 제작사는 말했다.


image credits : 바사라

Showt BOX(ショートBOX) 공식 사이트 : https://showtbox.jp/

바사라 :  http://basara.jp/


본 기사는 PR TIMES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