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수)

신사업 아이디어

제조업체와 제품 기반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마켓 플레이스, '메이커스로 (Maker's Row)'


©https://makersrow.com/


메이커스로 (Maker 's Row)는 미국 기업들이 미국 내 생산을 도와주기 위해 2012 년 11 월에 탄생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미국 제조업체와  제품 기반 비즈니스를 연결하여 공장 소싱을 쉽게 만든다 .


메이커스로 (Maker 's Row)는 기업가, 디자이너 및 소기업들이 생산 과정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국 내에서의 제조를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하였다.


메이커스로에는 미국 내 1,400여 개에 중소 공장이 등록되어있다. 기업들은 의류, 가구, 액세서리, 보석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 사양에 적합한 공장을 입찰 방식으로 모집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설계 단계에서 제조까지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받고, 시제품 및 완성품을 만들어 갈수 있다.


메이커스로의 파트너 공장은 모두 미국 내로 한정하고 있기 때문에, 메이커스로 통해 제조된 제품은 모두 Made In USA 제품으로 미국 내 판매시 고객들에게 애국적인 상품으로 인식되어 판매에 이점을 가질 수 있다.


메이커스로 (Maker 's Row)는 일반 마켓 플레이스와 달리 기업들이 자기에 맞는 공장을 찾을 때 중개 수수료를 청구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을 제조하기 원하는 기업들에게는 매월 35 달러 ~ 99 달러의 회비를, 신규 거래처를 찾는 공장들에게 매월 49달러 ~ 350 달러의 회비를 청구하는 방식으로 되어있다.



About Team :

매튜 버넷 (Matthew Burnett) : CEO & Co-Founder

밥 페트리 (Bob Petrie) : COO


웹사이트 : http://makersrow.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