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신사업 아이디어

URL만 게시할 수 있는 콘텐츠 공유 SNS 'Link' Web 버전 리뉴얼







주식회사 Link는 콘텐츠 공유 SNS 'Link'의 Web 버전을 지난 8월 31일 리뉴얼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링크할 주제 선택으로 이용자는 등록 시 관심 있는 주제를 1~5 개 선택 가능하고 이용자 프로필에는 선택한 항목이 표시되어 이용자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이 서로 연결하기 쉽도록 검색 창에 추천 사용자를 표시하는 내용 업데이트되었다. 


현재 사회, 정치·경제, 비즈니스, 국제, 엔터테인먼트, 야구, 축구, 테니스, 농구, 테크, 생활, 패션, 뷰티, 건강, 음식 · 레시피, 음악, 영화, 문화,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자동차, 화제·재미, 여행, 애완동물, 프로그래밍 등 26개 주제가 있으며, 주제에 관해서는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Link는 문자나 사진, 동영상 등을 게시할 수 없는 URL만 게시할 수 있는 콘텐츠 공유 SNS로, 인터넷에서 재미있게 느끼는 콘텐츠의 URL을 게시하여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한편 '팔로우'나 '좋아요' 기능이 없어 SNS상의 피로감 없이 자신의 관심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이다.


imgae credits : Link

Link : https://www.li-nk.link/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