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신사업 아이디어

혁신적인 AI 기반 언어 학습 플랫폼, '링비스트(Lingvist)'

200 시간 이내에 새로운 언어를 배우도록 돕기 위해 고안돼


Lingvist app 


링비스트(Lingvist)는 2013년에 설립된 에스토니아 탈린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언어 학습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통계 분석 및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언어 학습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링비스트(Lingvist)는 사용자가 200 시간 이내에 새로운 언어를 배우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고, 이론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언어 학습 과정을 만들기 위해 수학적 최적화와 통계를 적용한다.



Screenshot


학습자는 통계적 관련성에 따라 어휘를 사용하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단어를 학습함으로써 시작되며, Lingvist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실수와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코스를 적용한다. 이것은 모두 Lingvist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즉, 학습 속도를 10배 높이고 애플리케이션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Lingvist는 모든 컴퓨터,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작동하며 베타 버전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전통적인 교실 기반 학습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Lingvist 학습자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Lingvist는 언어 학습 과정을보다 빠르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궁극적 인 속도와 언어 학습 자료의 깊이는 Lingvist에게 경쟁력을 제공한다.






Lingvist 연혁 


2015 년 3 월 Lingvist는 Horizon 2020 프로그램으로부터 EU 자금으로 2 백만 유로를 투자 받았다. 

2015 년 10 월, Lingvist는 일본의 라쿠텐을 포함하는 투자자들로 부터  Series-A 로  8백만 달러를 투자를 유치했다.


Lingvist는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독일어, 아랍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및 에스토니아어로 영어를 가르치고,  프랑스어는 영어, 러시아어 및 에스토니아어로 제공한다. 스페인어, 독일어 및 러시아어 과정은 2016 년 말에 시작되었다.





Team photo


About  Team 

메이트 만틀(Mait Müntel)   : CEO and co-founder

오트 잘 라카스(Ott Jalakas) :   COO and co-founder

타엘 히어(Tanel Hiir) :   CTO and co-founder


images credits : Lingvist

웹 사이트 : https://lingvist.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