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한국 뉴스

여행박사, 럭셔리 괌 3박5일 여행상품 기획

12월~1월 출발 고객에게 ‘샵 괌 페스티벌’ 모바일 할인 쿠폰북 제공


여행박사가 괌 3박5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제공: 여행박사)


매년 유행하는 여행지가 있다지만 몇 년째 변함없이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곳도 있다. 바로 가족 여행지 일 순위인 괌이다. 최근에는 ‘천국의 도시’로 불리는 두짓타니 리조트가 새롭게 오픈하며 괌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여행박사가 두짓타니 리조트를 포함한 럭셔리 괌 3박5일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전통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괌은 온화한 기후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겨주는 열대의 정취를 느끼기 좋아 편안한 쉼과 다양한 레저를 경험하기 위한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거기다 리조트 밀집 지역으로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숙소가 많아 매년 찾는 가족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겨울 시즌인 12월부터 2월 사이는 괌 전역에서 쇼핑샵, 레스토랑 등의 할인 페스티벌 ‘샵 괌 페스티벌’이 개최되어 휴양과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여행박사는 만약 올겨울 괌으로의 가족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두짓타니 괌 리조트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두짓타니는 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월드 체인을 가지고 있는 특급 리조트다. 괌에는 지난해 6월 오픈하여 퀄리티 높은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럭셔리급 리조트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 이 리조트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418개의 객실로 구성되었으며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마다 각 지역의 전문 로컬 쉐프들이 운영하고 있어 고품격 요리의 맛과 서비스로 리조트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시내와의 접근성이 좋아 괌 여행 필수코스인 쇼핑을 즐기기도 편하다. 


여행박사의 괌 3박5일 여행상품은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며 두짓타니 오션프론트 트윈룸 3박이 포함돼 있다. 3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괌 트롤리버스 패스는 물론 전문 쉐프가 요리하는 호텔 조식 3회, 중식 또는 석식 1회도 포함됐으며 괌 유명 맛집인 하드락 카페의 스페셜 쿠폰도 증정된다. 


특히 12월부터 1월 사이 출발 고객에게는 ‘샵 괌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용 할인 쿠폰북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여행박사 괌 두짓타니 리조트 프로모션: http://ttp://www.tourbaksa.com/pr/view_v2.asp?i...

출처: 여행박사

웹사이트: http://www.tourbaksa.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