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0 (수)

한국 뉴스

아미코스메틱, MCN 영상작가 모집

SNS 영상 작가 및 뷰티 촬영 모델, 뷰티 크리에이터 12월 18일까지 모집
BRTC, 퓨어힐스, CL4 등 아미코스메틱 소유 브랜드 제품 홍보 영상 촬영


아미코스메틱이 뷰티 크리에이터와 모델, MCN 영상 작가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에피소드를 담은 SNS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그 일환으로 뷰티 크리에이터와 모델, MCN 영상 작가를 모집한다. 


아미코스메틱 뷰티 크리에이터와 MCN 영상 작가는 아미코스메틱 촬영 스튜디오에서 비알티씨(BRTC), 씨엘포(CLIV/CL4), 퓨어힐스 각 제품을 활용한 홍보 영상의 컨텐츠를 기획, 구성하고 연출해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뷰티 크리에이터와 MCN 영상 작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지급 및 아미코스메틱 브랜드 주요 및 신규 제품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MCN 뷰티 영상 작가 지원자는 자유 양식으로 작성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아미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뷰티 크리에이터(모델)로 활동을 원하는 경우 지원서 접수 링크(http://naver.me/GaCxDCUs)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해당 모집은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수시로 면접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은 동영상 컨텐츠의 파급력이 높아지면서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바이럴 영상들을 쏟아내고 있다며 단순한 화장품의 사용법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풀어내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뷰티와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아미코스메틱 MCN 사업에 도전해 역량을 키워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아미코스메틱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