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한국 뉴스

크레이저 커피 그룹, 빼빼로데이 이벤트 실시


완성된 꽃과 빼빼로
(사진제공: 크레이저커피그룹)

커피전문기업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수제 베이커리 전문점 ‘갸또마마’와 꽃·원예 전문 카페 ‘뿌리’와 함께 ‘사랑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꽃·제과·커피 전문 업체가 콜라보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 제작을 원하는 커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이커리 전문 카페 ‘갸또마마’와 꽃·원예 전문 카페 ‘뿌리’는 평소 각각 8만원, 15만원에 진행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해 일반인도 쉽게 빼빼로와 꽃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0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꽃·원예 전문 카페 ‘뿌리’에서 전문가와 함께 선물 제작에 참여하면 된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손재주가 없지만 마음 담긴 빼빼로를 제작하고자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특별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고 싶은 커플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레이저 커피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저커피그룹 개요 

크레이저 커피는 카페 창업부터 교육, 운영, 머신, 부자재, 원두 납품 등 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는 커피 전문 기업이다.
크레이저 커피 공식 페이스북: http://goo.gl/ecusMx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