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한국 뉴스

테라에듀투어, ‘쉿! 비밀 하와이’ 출간

이번 휴가 때 우리 아이 하와이로 ‘써머 캠프’ 보내볼까
유학 가지 않고도 영어 공부 잘 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


쉿! 비밀 하와이, 레지나 S. 지음, 테라에듀튜어, 288쪽, 22000원

(사진제공: 테라에듀투어)


영어캠프 겸 가족휴가 컨설팅 전문 부띠끄 여행사인 테라에듀투어가 ‘쉿! 비밀 하와이’를 펴냈다. 이 책은 하와이의 오아후 섬에서 열리는 아이들을 위한 캠프 프로그램과 학교 그리고 체류에 필요한 전반적인 정보를 소개한다. 


자녀 있는 가족들이 영어권 국가로 휴가 가는 트렌드를 살펴보면 간 김에 자녀를 현지 캠프에 등록해서 그 속에 섞여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이 늘 수 있도록 유도하는 부모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아이가 써머 캠프에 가면 미국, 캐나다 등지의 친구들을 사귀며 영어 환경에 노출될 수 있어 휴가와 영어 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미국 본토보다 가까우면서도 휴양지와 대도시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하와이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가 후보지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연중 따듯한 날씨와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 친절하고 여유로운 사람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아이들까지 단언컨대 하와이는 관광과 휴식을 넘어 교육적 혜택까지 있는 곳임이 분명하다. 


‘쉿! 비밀 하와이’는 하와이의 사립학교, 써머 캠프, 다양한 숙소 등 체류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사진을 통해 쉽게 설명한다. 아직 가보지 못한 이들에게도 생생한 간접 체험이 될 것이다. 특히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을 누리듯 잠시나마 하와이 거주민이 되어보는 것이 가능하도록 세세하게 안내한다는 점에서 일반 관광 책자와는 그 성격이 다르다. 


이 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테라에듀투어 개요 


테라에듀투어는 미국·캐나다 방학 캠프 겸 가족휴가 컨설팅 전문 부띠끄 여행사로 하와이, 토론토, 뉴욕/뉴저지, 일리노이, 마이애미 지역의 서비스를 제안해 왔다. 당사의 주력 여행지 중 하나인 하와이의 다양한 캠프 정보, 저자 가족의 실제 경험담 및 고객의 후기를 이 책을 통해 공개한다.


출처: 테라에듀투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