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한국 뉴스

말레이시아 최상의 위치, 최고층 주상복합 부동산 투자 설명회 서울에서 열려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건설되고 있는 주상 복합빌딩인 스타 레지던스의 투자 설명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유원(U1)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건설되고 있는 주상 복합빌딩인 ‘스타 레지던스’의 투자 설명회가 8월 18일, 19일 양일 간 서울에서 열린다. 

2016년 가장 주목받는 해외 부동산 투자처 중 하나인 스타 레지던스는 건물의 최고 높이가 265m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높은 주거단지이며,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르의 제2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또한 데이비드 베컴, 지미 추 등 해외 유명 인사들도 투자를 한 것으로 알려진 동남아권 최고급 부동산 투자처로 현지에서도 관심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말레이시아의 명물 페트로나스 쌍둥이 빌딩을 15년전에 건설하여 말레이시아에서 최고의 건설 회사로 인정받고 있는 삼성물산이 현재 건설중인 스타 레지던스는 총 공사비 3,000억원의 초대형 건설 프로젝트이며, 총 3개동 1,521가구로 구성된다. 레지던스 빌딩의 한 켠과 연결되는 6층 규모의 쇼핑몰 건물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하여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화려하고 트렌디한 주거 및 상업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스타 레지던스의 상업동에는 36명의 세계적인 스타들을 테마로 한 스타 워크 오프 페임 (Star walk of Fame)이 들어서며, 이러한 화려한 상업 공간과는 독립적으로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한 주거동은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바탕으로 입주자들을 위한 풀 바를 연상시키는 고급 헬스클럽과 바베큐 라운지, 그리고 해먹이 설치된 발코니 등이 설치되어 도심 한복판에서 한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거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다. 

올해 초, 1차 분양 분량인 타워1이 분양개시 한 달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타워 2와 타워 3의 2차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스타 레지던스가 이처럼 인기가 있는 까닭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심장부에 위치해 있어 수 년 이내에 30% 이상의 시세 차익이 예상되는 고수익 부동산 매물이기 때문이다. 

스타 레지던스의 또 하나의 장점은 외국인 투자자들도 영구 보유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특히 자녀들에게 자유롭게 상속권을 이전할 수 있기 때문에 자국의 상속세를 피하기 위한 외국인 큰손 투자자들의 매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가족간의 증여 및 상속은 아시아에서 1회에 한하여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 

국내 경기 불황과 저금리의 여파로 최근 알짜 강남 부자들의 해외 부동산 투자가 늘고 있는 추세 속에서 제2의 싱가포르로 불리는 말레이시아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스타 레지던스는 말레이시아 정부의 정식 라이선스 회사인 유원 인터내셔널에서 각종 투자 상담 및 분양을 담당하고 있으며, 8월 18일과 19일 서울에서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자세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투자, 이민 설명회 일정 

8월 18일 임페리얼팰리스 2층(메그레즈 룸): 오후 3시부터 5시 
8월 19일 삼성동 하나은행 월드센터 2층: 오후 3시부터 4시 
8월 19일 삼성동 하나은행 월드센터 2층: 저녁 7시부터 8시 

유원인터내셔널 개요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로의 이주 정착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말레이시아 현지에 등록된 법인인 유원 컨설턴시를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다. 유원은 말레이시아 부동산, 교육, 이민, 해외 직업 센터, 관광, 투자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말레이시아 마이 세컨홈 비자(MM2H)와 조기유학 및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에게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