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스타트업

비디오몬스터, 모바일 앱 출시



영상 제작 솔루션 스타트업인  (주)비디오몬스터는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PC 기반 웹 서비스를 먼저 론칭하여 지난 9개월간 높은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비디오몬스터는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기점으로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 출시로 비디오몬스터는  PC와 모바일, 그리고 Web과 App 등 이용자가 접근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로 이용이 가능한 유일한  영상 제작 서비스로  사용성과 접근성의 대폭 확장이 앞으로 탄탄한 성장세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비디오몬스터는 현재 1400여 개의 템플릿을 올해 안으로 4000개로 늘릴 계획이며, 동시에 4개 국어  현지어 서비스 제공을 현재 약 1만 건의 동영상 제작 판매 건수를, 올해 연말에는 15만 건 까지 늘릴 계획이다.


App에서도 PC 버전 Web 서비스와 동일하게 2만 4천 개의 게티이미지 동영상과 240만 개의 사진을 제공하며, 5월에는 이모티콘과 영상 스티커도  제공하여 영상 제작 사용 편의성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비디오몬스터 전동혁 대표는 “ 이번 모바일 APP 출시로 풀 라인업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 기존 웹 서비스 이용자들에겐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영상 편집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모바일을 통해 개인 사용자들의 이용이 큰 폭으로 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영어와 일본어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1400여 개의 템플릿 콘텐츠의  자동 번역 솔루션 개발을 통해 완벽한 외국어 지원 서비스가 가능해져서 글로벌 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설 수 있게 될 것 같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디오몬스터의 모든 영상 제작 서비스는  한국  유일하게 조건과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업적인 이용도 물론 가능하다.  



비디오몬스터 : https://videomonst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