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화)

스타트업

유커넥, 인플루언서 커머스 ’유커넥샵’ 론칭

URL복사


image credit : 그럼에도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유커넥’을 운영하는 ㈜그럼에도 인플루언서 커머스 ’유커넥샵’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유커넥은 1,970여 명의 국내 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보유한 유튜브 마케팅 전문 플랫폼이다. 애드테크에 기반한 성과 최적화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인플루언서 연계 마케팅, 브랜드 유튜브 채널 운영 등 유튜브 마케팅 관련 전반을 다룬다. 2017년 3월 국내 최초 서비스 론칭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500여 이상의 유수의 기업과 1,840여 건의 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유커넥은 2,55여 개의 광고주 네트워크와 2,000명에 달하는 한국 최대 유튜버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디지털 마케팅 등의 경험과 노하우를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에 접목시킬 예정이다. 이미 지난 2월 푸드 유튜버 ‘화니의 주방’과 함께 국내 대표 가구 및 생활용품 기업 한샘의 주방세트 상품 한정판을 완판시킨 바 있다. 유커넥은 식음료, 뷰티, 생활용품, 패션, IT 등 모든 카테고리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부터 메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새로운 상품을 론칭하는 다양한 브랜드에게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판매까지 비용 합리적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럼에도 김대익 대표는 “유튜브는 콘텐츠 소비와 정보 탐색을 뛰어넘어 검색과 미디어의 영역으로 진화하고 있다. 상호 신뢰와 진정성을 확인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사이의 가교 역할을 맡아, 소비자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하고 브랜드에게는 비용 합리적으로 콘텐츠 확보와 상품 페이지 유입, 판매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