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5 (목)

스타트업

더쎈카드, 1분 카드설계사 출시


카드 혜택 통합관리 앱 ‘더쎈카드’ 개발사 빅쏠이 카드 이용자가 원하는 조건의 카드를 1분 만에 간편하게 찾아 주는 카드설계사 서비스를 출시하였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기존에는 카드 이용자가 국내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카드 정보를 통해 혜택이 본인에게 맞는지 찾아보거나, 불분명한 기준의 카드 랭킹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카드 정보를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1분 카드설계사’ 서비스는 카드 이용자가 원하는 조건을 간편하게 몇 번의 클릭만으로 혜택 좋은 카드를 찾아주고, 지금 쓰는 카드와 함께 쓰면 좋은 카드, 나아가 지금 보다 혜택 더 좋은 카드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실제 사용자가 혜택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인기 카드 주간 순위 정보도 제공한다.


이는 더쎈카드가 국내 4,500여 장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혜택 정보와 카드 이용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 추천하는 인공지능기술을 적용해 ‘AI 카드 추천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여 카드 이용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1분 만에 찾아 주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쎈카드’는 그동안 국내 최대 27개사의 카드사, 은행, 증권사의 카드를 실시간으로 실적과 혜택 통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명한 혜택 소비를 돕는 역할을 해왔다. 그리고 고객과 수시로 소통하여 의견을 반영하여 최근 다음 달 혜택을 받기 위한 목표 실적 달성 여부 자동 알림 서비스 업데이트, 카드사 연동 방식 편의 개선 및 UI•UX 편의성과 디자인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종석 대표는 “빅쏠이 내걸고 있는 슬로건인 ‘스마트한 카드생활’은 단순 실적관리나 혜택을 잘 챙길 수 있는 서비스를 넘어, 현재 내가 쓰고 있는 카드가 좋은 카드인지 진단 후 최적의 카드로 똑같은 소비습관 내에서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1분 카드설계사 기능은 고객의 여러 장의 카드 소비 패턴을 종합 분석하여 최적의 카드 구성을 설계해주는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