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2 (일)

스타트업

자영업자 무료홍보어플 ‘전단지존’ 인터넷 배포서비스 추가



소셜벤처 시전소프트의 자영업자 무료 홍보어플 ‘전단지존’의 홍준기 대표는 인터넷에서 홍보물을 쉽게 배포할 수 있는 인터넷 배포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인터넷 배포서비스는 ‘전단지존’에 홍보물을 무료로 등록하면 어플 뿐 아니라 인터넷 주요 검색사이트에서 노출되도록 메타태그를 활용한 기술이다. 이 기술을 통해 기존 '전단지존' 어플 안에서 보여지던 전단지들을 앞으로는 포털사이트에서도 노출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단지존’ 어플 사용자들은 홍보물을 쉽게 만들고 인터넷 세상에 쉽게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홍준기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온라인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전단지 말고는 딱히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없던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전단지존 서비스의 사회적 미션인 상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해외사용자를 확보하고 및 해외 시장에 홍보하고자 하는 자영업자를 유지하여 글로벌 홍보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단지존’은 전단지를 이용한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어플로 일반적인 광고 뿐만 아니라 구인, 실종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구현한다. 누구나 간편하게 홍보할 수 있는 홍보물을 만들어 어플을 통해 홍보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무료로 인쇄까지 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홍보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료 홍보어플 전단지존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사,사진제공 : 시전소프트

웹사이트 : https://www.flyerszon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