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화)

스타트업

뱅크샐러드, PC 자산관리 서비스 오픈


image credit : 뱅크샐러드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를 운영중인 핀테크 전문기업 레이니스트(대표 김태훈)는 웹 PFM(Personal Finance Management,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18일 베타 오픈한다고 밝혔다.


뱅크샐러드 PFM은 개인의 자산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금융정보를 모아주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한 화면에서 자신의 금융상황 체크는 물론, 재테크 관리까지 손 쉽게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부터 뱅크샐러드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되어 왔으나, 이용자 급증과 함께 큰 PC 화면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웹 버전 PFM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


향후 정식 서비스 오픈 시점에는 더 합리적인 금융생활을 도와줄 ‘금융비서’, ‘이번 달 통계’, ‘이번 달 예산’ 코너를 추가 공개 예정이며, 나아가 재테크 코너에서 돈을 더 불릴 수 있는 금융꿀팁을 제공하는 등 자산을 불릴 수 있는 해법까지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김태훈 레이니스트 대표는 “이번 웹 PFM 오픈을 통해 이제 웹에서도 자산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며, “PFM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대중화 되는 추세인 만큼, 뱅크샐러드는 PC/모바일 구분없이 모든 채널에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멀티 채널 전략을 유지하여 한국형 PFM 시장의 모범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뱅크샐러드 웹 사이트 : https://banksalad.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