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7 (토)

스타트업

알려줌, 요약 정리형 지식 정보 서비스 ‘알지’ 론칭


©https://allyeozum.com/l


요약 정리형 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알려줌이 2019년 1월 16일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 창업가를 위한 ‘지식 정보 교양 콘텐츠 서비스 '알지(ALZi, 알知)를 론칭했다.


'알지'는 인포그래픽을 기반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알려줌의 새 플랫폼이다. 


1월 16일 공개된 '알지'의 주요 콘텐츠는 ▲부산 경성대 교수인 이승준' 박사의 '비즈니스 모델 이노베이션 분석', ▲로아컨설팅의 '디지털 & 플랫폼 연구', ▲유성민의 'IT 이슈 핵심정리', ▲더인벤션랩의 ‘실리콘벨리 스타트업 비즈니스 분석', ▲'갈다의 과학 살롱', ▲㈜알려줌 내부의 전문 리서치 팀이 만드는 '대중문화', '아티스트', '브랜드' 분야 심층 분석 리포트인 '알려줌 오리지널 콘텐츠' 등이다.


㈜알려줌 박우성 대표는 "알지'는 어려운 IT 용어나 복잡한 비즈니스 개념, 방대한 대중문화 콘텐츠들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서, 바쁜 직장인과 창업가, 그리고 취업 준비생들에게 그들의 노력과 시간을 줄여주는 도움을 줄 것"이라고 '알지' 서비스 론칭에 관한 소감을 밝혔다.


㈜알려줌은 '줄거리 알려줌', '아이돌 알려줌', 'IT 알려줌' 등의 버티컬 채널을 통해 영화, 드라마, 아이돌, 그리고 각종 IT 상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중문화 비평/리뷰 웹진인 ‘팬질닷컴’(FanZeel.com)을 2018년부터 운영 중이다. 


알려줌 : https://allyeozum.com/l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