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상품

비타민하우스, 고단백 저칼로리 식사 대용식 ‘플레이틴’ 출시


플레이틴 메이킹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미래형 간편 식사 대용식인 ‘플레이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의 ‘플레이틴’은 식사를 의미하는 Plate와 단백질을 의미하는 Protein의 합성어로 단백질에 초점을 맞춘 간편 식사 대용 제품이다. 


‘플레이틴’은 선식과 같은 기존 식사 대용식과는 다르게 엄선된 3가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의 이상적인 조성이 특징이며 11가지 비타민&미네랄이 들어 있어 한 병으로도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뷰티믹스’ 원료도 첨가되어 다른 영양제를 챙겨먹지 않아도 ‘이너 뷰티’를 챙길 수 있다. 


나트륨 함유량을 최대한 낮춘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플레이틴 40g의 나트륨 함유랑은 100mg으로 시중에 있는 김밥 200g의 나트륨 함유량인 883.29mg보다 훨씬 낮은 수치다. 또한 1병에 155kcal로 식단 조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다이어트 식품이다. 


그레인, 아몬드바나나, 유자요거트, 카카오그린티, 케일베리 맛 총 5종으로 출시되는 플레이틴은 기존처럼 우유나 두유가 아니라 물에만 타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끔 제조되었다. 특히 ‘케일베리’ 맛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채식주의자와 유당불내증으로 우유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요즘 바쁜 일정 탓에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이나 혼자서 자주 식사를 해결하는 혼밥족들이 많다며 플레이틴이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든든한 한끼 식사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틴은 비타민하우스 백프로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몰 론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CJ, 11번가, G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개요 


비타민하우스 전문 브랜드 비타민하우스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선도기업으로서 1995년 설립되어 현재 전국 4500여개 약국 내 가맹점 ‘Shop in shop’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홈쇼핑과 온라인사업,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연간 2200억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자체 우수인력을 통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자체 제조업체를 통해 생산능력도 갖추고 있다. 단순히 비타민 함량만을 강조하는 회사가 아닌,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 권장량을 고려해서 만든 한국형 비타민 전문 브랜드다.


백프로몰: http://www.100promall.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