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신상품

입술과 치아의 얼룩 방지용 보습 크림, 와인블록(WineBlock)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과 같이 와인을 마시기 전 입술과 치아의 얼룩을 방지하는 와인 블록(WineBlock)은 와인을 즐겨 마시는 브렌다와 로렌 (Brenda and Lauren) 두 친구의 발명품으로, 그들은 레드 와인을 좋아하면서도 적포도주로 인해 보라색으로 변한 입술과 얼룩진 치아문제에 곤란했던 경험을 해결하려고 천연 물질을 원료로 2 년 동안 노력 끝에 치아와 입술용 얼룩 차단 크림인 와인 블록( WineBlock)을 개발하였다. 


WineBlock은 천연재이며 무독성 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며 와인의 타닌산과 산을 차단하는 포켓 크기의 치아와 입술용 적포도주 얼룩 방지 보습 크림이다. 


WineBlock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는 가지고 다니기에 편한 휴대용 크기이며,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 안전하고 독성이 없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동물 테스트하지 않은 점이다. 


또한 WineBlock의 매력 중 하나는 전통적인 입술 연고처럼 보이고,  이동 중에도 신중한 예방 조치를 할 수 있다. 탄닌 및 산 차단제는 치아와 입에 색이 모이는 것을 방지한다. 


앞니에 WineBlock을 소량을 바르고 혀로 옮기고 입술을 조금 넘기면 미묘한 오렌지색 꽃 맛이 있지만 와인의 맛을 바꾸지는 않는다. 


커피 애호가들은 기뻐할 뉴스로 WineBlock은 다음 상품으로 커피 블록(CoffeeBlock)라고 불리는 새롭고 기대되는 새로운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커피 블록은 커피 얼룩으로부터 입술과 백색 치아를 보호할 수 있다.


WineBlock 미국 판매가 $14

WineBlock 구매 >>>>




공동 창립자 브렌다 커크패트릭(Brenda Kirkpatrick), 로렌  칼라브레세(Lauren Calabrese)

image credits : WineBlock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