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수)

신상품

LEGO 호환 빌딩 블록을 사용하여 코딩을 가르치는 '알고 브릭(Algobrix)













알고브릭 (Algobrix)는 아미르 아소( Amir Asor)와 대니 아이 자코비츠 박사 (Dr. Danny Eizicovits)가 2016년 4월에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코딩과 특허화된 코딩 블록을 통해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재미있는 즐거움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을 즐겁고 효과적으로 교육하는 것을 미션으로 가지고 있다.

Algobrix은 플레이 기반 코딩 블록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을 간단하고 재미있게 만들고 기존 LEGO를 코드 라인을 통해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으로 변환시킨다. 각 코딩 블록은 어린이들에게 단계별 코딩 활동을 통해 프로그래밍을 소개하고 STE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의 기초를 가르친다.

Algobrix를 사용하면 코딩의 기초를 배우면서 보다 뛰어난 분석 사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About Team >
아미르 (Amir) CEO 겸 공동 창업자는 2008년에 Young Engineers를 설립했으며 2011 년 YBI Entrepreneur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 Young Engineers와의 성공에 힘입어 아미르는 전기 블록 회사인 BRIXO를 공동 설립했다. Kickstarter와 Indiegogo를 통해 150만 달러를 모금했다. 

Algobrix의 CTO인 Danny Eizicovits는 로봇 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네게브의 벤-구리온 대학교 연구원이 자 강사이다.

Algobrix Starter Kit  $169 
현재 kickstarter 에서 캠페인 중이다 . PRE-ORDER >>>>

사진 ,영상제공 : Algobrix
웹사이트 : http://www.algobrix.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