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상품

세계 최초의 디지털 번호판, '알플레이트 프로(Rplate Pro)'





세계 최초의 디지털 번호판 Rplate Pro는 125년 동안 변함이 없는 차량용 금속 번호판을 다기능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RConnect라는 통신 기능으로 연결된 차량 플랫폼으로 보다 안전하고 똑똑한 운전을 가능하게 한다. 


Rplate Pro는 자동으로 차량등록, 갱신 , 도난 차량 식별, 긴급 경보 및 차량 번호판 개인화 및 메시징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사이즈 6 "X 12"인 Rplate Pro는 모든 기능을 갖춘 번호판이며, 미국 국가 표준 규격에 맞으며 향후 대부분의 차량에서 기존의 번호판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Rplate 제조사인 Reviver Auto의  설립자이자 CEO인 네빌 보스턴(Neville Boston)이 스마트 자동차 번호판을 제공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것은 2009 년이었다. 기업가였던 네빌(Neville)은 차량용 번호판에서 사업의 잠재력을 보았고 네빌(Neville)은 스마트 차량 번호판이 차량국(DMV)과  자동으로 연결 작동하여 차량 등록 문제를 쉽게 끝낼 수 있음을 깨달았다.

 

Rplate는 혁신에 대한 세계적 찬사를 받았으며 텍사스, 플로리다, 워싱턴 주 및 애리조나 주에서 파일럿 또는 시험용 디지털 번호판에 통과시켜 2018년에는 캘리포니아 텍사스, 플로리다, 워싱턴 및 애리조나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두바이 (Dubai Roads and Transport Authorit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UAE에 진출할 예정이다.

 

Rplate Pro는  현재 주로 자동차 대리점 파트너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image credits :  Reviver Auto

Reviver Auto 웹 사이트 : https://www.reviverauto.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