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신상품

물처럼 투명한 색깔의 커피, '클리어커피 CLR CFF'

치아 변색 걱정없는 투명 커피







클리어 커피 (CLEAR COFFEE), 약칭 CLR CFF는 두명의 슬로바키안 형제에 의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의 무색 투명 커피 음료입니다. 이 상쾌한 음료는 고급 Arabica 커피 콩과 순수한 물로 만들어지며, 이전에 사용된 적이 없는 방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런 기술과 고품질 성분의 조합으로 인해 맛과 향이 독특한 음료가 개발되었습니다. 클리어 커피 (CLEAR COFFEE) 제품에는 방부제, 인공 향료, 안정제, 설탕 또는 다른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쾌한 커피를 찾고 있지만 하얀 치아로 웃는 얼굴을 유지하고 싶다면 클리어 커피가 당신에게 완벽함을 갖게 해 줄것 입니다!



-투명  커피에 대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나왔나요?

내 동생과 나는 커피를 마시고 있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커피로 인한 치아 얼룩에고민을  하였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커피가 시장에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투명한 커피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쁜 라이프 스타일 때문에 우리는 칼로리가 적은 커피를 마시고 즐기길 원합니다.



-만족스러운 생산 방식을 달성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데 얼마나 걸렸습니까?

이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3 개월이 걸렸습니다. 초기 음료의 품질은 우리가 찾고 있던 것과는 아주 거리가 멀었습니다. 우리는 커피에 대해 배우고 다른 커피 종류와 브렌딩을 시도하며 12 개월을 보내고 나서 우리는 최고 품질의 신선하게 볶은 커피 만이 우리에게 원하는 결과를 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왜 다른 커피보다 더 낫은가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치아 보호에 가장 큰 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만드나요?

정확한 생산 과정은 비밀입니다. 우리는 갓 구운 고급 Arabica 콩을 사용하여 매우 독특한 맛의 프로파일을 우리 제품에 제공합니다. 전체 생산 공정은 물리적 처리를 기반으로하며 화학 물질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까?

클리어 커피는 방부제, 안정제, 아로마, 설탕 또는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셀프 리지 (Selfridges) 및 여러 홀푸드 (Whole Foods Market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으며 웹 사이트 www.clrcff.com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아직 안타깝게도 음료를 시험해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맛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우유가 섞인 것입니까? 달콤하나요? 아니면 검은 색 아이스 커피 맛 인가요?

가장 가까운 맛은 콜드 부루 커피입니다. 생산 공정이 다르지만 에스프레소 기반 커피보다 물의 질감이 더 좋습니다. 



-투명커피에는  카페인이 얼마나 들어 있습니까?

한 병 (200ml)에는 100mg이 들어 있는데, 이는 대략 에스프레소 커피의 두배 정도 입니다.



-커피는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미국에서 판매 할 계획이 있습니까?

영국에서는 셀프 리지 (Selfridges) 및 여러 홀푸드 ( Whole Food Market ) 매장 및 웹 사이트 www.clrcff.com에서 제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미국에  판매망은 없지만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미국으로 발송 할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Clear Coffee

웹사이트 : http://clrcff.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