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상품

예술 작품과 같은 아름답고 맑은 얼음, '폴라 아이스 볼 2.0 (Polar Ice Ball 2.0 )'























폴라 아이스 볼 2.0 (Polar Ice Ball 2.0 )은 원래의 "폴라 아이스 볼"의 디자인과 결과를 향상시킨 최신 버전의 제품 제품으로 Polar Ice Ball 2.0에 물이 채워놓고 냉장고에 넣고 얼리면 한 번에 직경 4.5cm의 얼음 볼 4 개를 만들고 내부의 실리콘 몰드를 다른 몰드로 바꿔 폭이 3.5cm인 9 개의 얼음조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얼음 속에 신선한 꽃, 바닐라 또는 어떤 파티 테마의 장식을 안에 넣어 특별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핼러윈, 파티 또는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데이트에 이상적인 얼음이다.


일반 냉동실에서 나오는 얼음에는 기포와 다른 불순물이 들어있어 음료의 맛을 망칠 수 있지만 폴라 아이스 볼 2.0 얼음 은 무색이며 무취이다 .



폴라 아이스 볼 2.0 (Polar Ice Ball 2.0 ) 탄생 배경 

U-Cube Creative는 식당이나 술집에서 구입 한 음료가 집에서 만든 음료보다 맛이 좋은 것을 관찰했고 음료에 사용된 얼음이 특수 제빙기로 만든 얼음조각으로 투명하며 공기 거품과 불순물이 없어 음료의 맛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알게 되어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 끝에 그들은 호수와 강에서 발생하는 자연적인 얼음 형성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최신 버전의 제품을 발표하였다.



U-CUBE Creative 소개 

U-CUBE Creative는 2009년에 설립된 특별한 아이디어를 전문으로 하는 스타트업으로다. 최초의 얼음 공 (Polar Ice Ball)은 2015 년에 제작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지와 격려를 받았다. 

U-CUBE의 모든 제품은 재미있는 요소를 통합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다.



구매

인디고고 캠패인 

https://www.indiegogo.com/projects/polar-ice-ball-2-0-transform-your-drink-magically-party#/



사진제공 : U-CUBE Creative

웹사이트 : https://www.ucubedesign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