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상품

독성이없는 친환경 세제, '클린컬트 (Cleancult )'


<photo credit : Cleancult >





클린컬트 ( Cleancult)는 2016년 설립된 매사추세츠주 웰슬리 ( Wellesley, Massachusetts)에 기반을 둔 친환경 스타트업으로 고품질의 독성이 없는 세탁용 팩을 제조한다 .


클린컬트 ( Cleancult)는 두 가지 이유로 시작 되었다. 그 첫번째 이유는 대부분의 세탁용 세제 뒷면에는 성분 표시가 없고. 기존의 세정제가 유독하다는 사실을 발견해서 였고 두번째로는,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친환경 제품을 보고 덜 효과적이고 생각하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클린컬트가 설립되었고. 클린컬트는 효과적이고 독성이 없는 가정용 세제를 제공하므로 화학 물질이 아닌 깨끗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클린 컬트의 목표는 녹색 브랜드를 섹시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만드는 것이다.


Cleancult 세탁용 팩은 1,4- 다이 옥세인, 인산염 등 독성 염료없이 최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클린컬트는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함으로써 판매 과정의 거품을 제거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직접 제공하고 있다 .


클린컬트 설립자인 라이언 루퍼 버거 ( Ryan Lupberger : CEO and Co-Founder)와 재커리 베드로 시안 ( Zachary Bedrosian : Co-Founder and CTO)은 대학 인턴십을 통해 좋은 친구가 되어 우정을 함께 나누며 일하고 여행하며 함께 살았으며 그들은 세상을 좀 더 깨끗하게 하고 더 푸르게 만들기 위해 우리 곁으로  왔다.



Made in the USA 제품 

Cleancult 세제팩 (18 팩 )   미국 판매가 $8..50 + $4.45 ( 미국내 운송비) 

구입은 이곳에서 >>>>


기사,사진제공 : 클린컬트 

웹사이트 : https://www.cleancult.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