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2 (월)

신상품

끓는 물에 녹여 자유롭게 성형 가능한 친환경 플라스틱 막대, FixIts


마모 된 충전 케이블을 고치는데 사용 







1000 가지의  다양한 이용 방법



FixIts는 집이나 또는 작업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플라스틱 막대로 어떤 방법 , 모양 또는 형태로든 성형이 가능하며 재사용이 가능하다.


FixIts 스틱을 뜨거운 물에 담그면 부드럽고 유연 해지며 (60° C 또는 140° F : 권장온도) 원하는 모양으로 성형할 수 있다. FixIts는 경화 시간이 필요하지 않는다. 


FixIts ™는 열가소성 수지의 주요 이점을 이용하여 반복 가열, 냉각, 성형 및 가열할 수 있어 재사용할 수 있을뿐 만 아니라  낭비를 줄이고 필요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플라스틱 자체도 생분해 성 재료로  퇴비화 할 수 있다.


FixIts ™는 창업자인 Chris가 2000 년에 처음으로 플라스틱에 관한 책을 연구하면서 FixIts ™ 소재를 발견했으며 플라스틱 사용 및 일회용 제품의  사용의 대안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Chris는 제품 폐기보다는 수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소비자 제품에 직접 사용 가능한  FixIts ™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FixIts ™는  현재 Kickstarter 캠페인 모금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18년 8월 부터 배송할 예정이다.


image credits : FixIts

웹사이트 :  https://fix-its.co.uk/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