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월)

신상품

세계 최초의 비주얼 향수, '암키리(Amkiri)'







암키리(Amkiri Ltd)는 2014년 설립된 이스라엘 텔아비브 기반의 뷰티 스타트업으로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향수 잉크 기술을 개발하여 특별히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부에 바르게 하여 여성들이 향기가 가득한 보디 아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Amkiri는 세계 최초의 비주얼 향수로 냄새와 시각을 결합한 뷰티 업계의 새로운 제품이다.


Amkiri는 창업자이며 디자이너인  쇼벌 샤비트 (Shoval Shavit Shapiro)의 개인적인 열정과 디자인 도전에서  탄생하였다.


그녀는 항기를 시각적으로 보이게 하고픈 욕구로 실험실에서 실험하기 시작했고, 그녀의 어머니이자 화학자이며 화장품 전문가인 알리자(Aliza)의 도움을 받아  쇼벌(Shoval)은 시각과 향기를  결합하려는 수많은 시도 끝에 비주얼 향수 Amkiri 제조에 성공했다.


색조 화장품과 타투, 향수를 하나의 제품 속에서 블렌딩 한 제품인 비주얼 향수 Amkiri는 ▲피부에 저자극성이며 ▲향기가 12 시간 이상 지속되고 ▲타투 디자인은 최대 48 시간까지 지속되며 ▲ 물과 땀에 강하며 ▲ 비누나 물 또는 메이크업 제거제로 쉽게 지워진다.


 

About Team

쇼벌 샤비트 (Shoval Shavit) : Founder and Chief Creative

알리자 샤비트(Aliza Shavit) :  Co-Founder and Chief Chemist


image credits : Amkiri 

Amkiri : http://amkiri.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