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수)

신상품

뇌 건강 및 뇌 기능 향상을 위해 설계된 에너지 껌, '뉴로우 껌 (NeuroGu)'



photo credit : NeuroGum


NeuroGum LLC는 2015년 설립된 캘리포니아주 기반의 식품 스타트업으로 집중력과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선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제품들을 만든다.


뉴로우 껌 (NeuroGum)은 설탕이 없고 아스파탐이 없는 뉴트로픽(nootropic energy gum)으로, 뇌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집중력, 경기력 및 기억력을 개선한다.


또한 뉴로우껌 (NeuroGum) 입안의 잇몸 통해 흡수되기 때문에 NeuroGum의 활성 성분은 음료 또는 알약으로 섭취 한 경우보다 5 배 빨리 효과를 나타낸다.


뉴로우 껌의 주요 성분은  천연 카페인, L- 테아닌(L-theanine) , 비타민 B6, 비타민 B12이다.

뉴트로픽(Nootropics)은  작업 기억, 동기 부여 및 관심과 같은 정신 기능을 개선하는 화합물로 뉴로우 껌 (NeuroGum)은  학습과 기억능력을 향상시키고 여러 가지 신체적 또는 화학적 상해로부터 뇌를 보호 한다. 


수험생이나 공부를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에너지 껌 이다.


뉴로우 껌 (NeuroGum)은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Indiegogo에서 펀딩을 성공 시키고 세계 유수 언론에서 칭찬한  과학적인 에너지 껌이다.


About Team

켄 요시무라 (Kent Yoshimura) : Co-founder and CEO

라이언 첸 ( Ryan Chen ): Co-founder and CFO



NeuroGum 미국 판매가 $35 ( 12팩  108개 )

구매는 >>>> 



이미지 제공 : NeuroGum LLC

웹사이트 : https://neurogum.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