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1 (목)

신상품

홀리카 홀리카, ‘커버메이징 슈퍼핏 파운스틱’ 4종 출시

뛰어난 밀착력과 놀라운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줘 하루 종일 매끈 피부로 연출
스틱 파운데이션과 브러시 일체형으로 간편하고 깔끔한 메이크업 가능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 속부터 탄탄한 피부 완성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드로잉 하듯 슥슥 긋기만 해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커버메이징 슈퍼핏 파운스틱’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엔프라니)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드로잉 하듯 슥슥 긋기만 해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커버메이징 슈퍼핏 파운스틱’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 픽싱(High-Fixing)’ 처방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놀라운 커버력을 지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 모공과 주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피부 결점은 감쪽같이 가려주어 하루 종일 빈틈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스틱 파운데이션과 브러시를 한 용기에 담은 일체형 타입으로 피부에 도포된 파운데이션을 내장된 브러시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간편하게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해바라기 씨·달맞이 꽃·스위트 아몬드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피부의 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오래도록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표현주는 것도 장점이다. 

붉은 기를 보정해주는 ‘웜 아이보리’,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페탈’, 내추럴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허니’ 등 3가지 베이스 컬러와 ‘쉐이딩’으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베이스 컬러를 집중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덧바르면 컨실러로, 본래 피부 톤보다 한 톤 밝은 색상을 T존 등에 도포하면 무 펄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쉐이딩’을 얼굴의 윤곽선을 따라 드로잉 하면 깊고 부드러운 음영 효과를 부여해 입체감 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홀리카 홀리카의 ‘커버메이징(Covermazing)’ 라인은 ‘Cover’와 ‘Amazing’의 합성어로 놀라운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정교하고 완벽하게 커버해 매끈한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돕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 ‘커버메이징 슈퍼핏 파운스틱’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 http://www.holikaholika.co.kr

관련기사






아누아, 뉴욕에서 ‘K-뷰티’ 오프라인 밋업 진행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의 본고장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팬들과 만나는 밋업을 진행했다. 이번 밋업은 아누아의 첫 번째 미국 오프라인 행사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밋업 장소는 뉴욕에서 힙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맨해튼의 라파예트(Lafayette) 스트리트며, 현지 시각으로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다수의 K-뷰티 팬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누아는 이번 밋업에서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밋업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아누아는 브랜드의 첫 미국 오프라인 행사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고리를 확대해 K-뷰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