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신상품

엘리샤코이, 신제품 마스크 5종 출시… “마스크 하나로 끝내는 겨울철 집중 보습 케어”

엘리샤코이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2종, 앰플 솔루션 마스크 3종 출시


엘리샤코이가 3-스텝 케어 솔루션, 앰플 솔루션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엘리샤코이)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겨울철 집중 보습을 책임져 줄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엘리샤코이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는 폼클렌저, 마스크, 크림 3단계 관리 솔루션을 한 장의 마스크에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퍼 히아루론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 경우 천연보습인자 히아루론산과 연꽃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공급을 도와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24K 골드 캐비어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는 24K골드와 캐비어추출물 등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 모두 내추럴 셀룰로오스시트를 사용하여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하고 수분, 탄력 시너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엘리샤코이 ‘앰플 솔루션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원료를 기반으로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마스크에 담았다.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담은 ‘브라이트닝 앰플 솔루션 마스크’ ▲피부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센텔라를 담은 ‘리프레싱 앰플 솔루션 마스크’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고영양 세라마이드, 코코넛오일을 담은 ‘리바이탈리징 앰플 솔루션 마스크’로 총 3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신제품 마스크의 경우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원료별로 유효성분을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별 특별한 시트 원단을 사용했다며 피부에 순한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자연유래성분 및 특허원료 처방으로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설립 13년차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약 15개국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8개 해외 홈쇼핑 진출을 통해 글로벌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K-BEAUTY 대표 브랜드로 전 세계 600여개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수퍼 히아루론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를 포함한 신제품 마스크 5종의 자세한 구매 정보는 엘리샤코이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15여개국에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엘리샤코이 마스크 5종 구매 페이지: http://www.elishacoy.com/shop/shopbrand....

출처: 엘리샤코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