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신상품

뇌를 자극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헤일로 스포츠"(Halo Sport)


@https://www.haloneuro.com/



<선수들이 어떻게 Halo Sport를 사용하는지 설명하는 비디오>


Halo Neuroscience는 인간의 잠재력을 열 수있는 신경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이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인 헤일로 스포츠 (Halo Sport)는 운동 훈련 중 대뇌의 운동 피질을 자극하여 기술 및 체력을 향상시켜 운동 능력을 배가 시켜주는  제품이다. Halo는 현재 미군, 올림픽팀 , MLB, NBA 및 NFL 팀 및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Halo Sport는 운동 훈련중  함께 사용하면 기술, 강도, 폭발성 및 지구력의 향상을 가속화하는 교육 장치이다. Halo Sport는 뇌의 운동 피질을 자극하여 뇌에서 근육까지 더 강력하고 최적화 된 신호를 생성한다. 생산적인 훈련을 위해 몸을 준비하는 사전 운동과 마찬가지로, Halo Sport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준비하기 위해 뇌를 준비한다. 


Halo Sporst는 현재 699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Halo Sport는 Neuropriming이라는 과학적 과정을 통해 연습을 더욱 생산적으로 만든다. 이 장치의 회색 부드러운 거품 "뇌관 (Primers)"은 뇌에 전기 자극을 전달하며 운동 훈련과 짝을 이룰 때 이 자극은 뉴런과 근육 사이에보다 강력하고 동기적인 연결을 만든다. Halo Sport는 특히 자발적인 움직임을 제어하는 ​​뇌의 일부인 운동 피질을 타겟으로 한다. Halo Sport를 이용한 Neuropriming으로 인해, 운동 피질은 운동 피질에서부터 근육에 이르는 신경 경로가 강화되고 조정되는 일시적 과다형성 ( hyperplasticity )상태 또는 "하이퍼러닝 (hyperlearning)상태에 놓이게 된다. 운동 훈련 중 신경 자극을 촉진하면 힘과 기술 모두를 빠르게 습득 할 수 있다.


Halo Sport를 사용하는 운동 선수, 과학자들의 사례  


NFL 선수 Demario Davis (Cleveland Browns)

"전반적으로 헤일로 스포츠를 사용한 이후 운동에서 폭발적이다."


NFL 선수 인 마커스 스미스 (필라델피아 이글스)

"두뇌와 신체의 재 프로그래밍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기 때문에 헤일로 스포츠를 사용한다."라고 말했다.


미국 올림픽 현대 사교계의 사만 타 아 흐터 버그 (Samantha Achterberg)

"간단히 말하면, 헤일로 스포츠 시스템을 통해 평상보다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훈련 할 수 있다."


미국 올림픽 단거리 선수 Mike Rogers

"Halo Sport는 훈련의 생산성을 높이고 10 초의 장벽을 깨뜨리는 데 필요한 정확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기사, 영상, 사진제공 :

웹사이트 : https://www.haloneuro.com/

관련기사